◈프로그램소개

 

CARDIO

  STEP : 스텝박스를 이용하여 다양한 움직임을 연출하는 색다른 유산소 운동이며, 단기간에 운동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.

  TOTAL AEROBIC : 정통 에어로빅으로 음악과 함께 여러 가지 스텝과 전신 율동을 통해 유산소 기능을 최대한 발휘합니다.

   KICK : 태권도, 킥복싱 등 무술 동작들을 응용한 고강도 유산소 운동입니다.

 

 

STRENGTH

  POWER SCULPTING : 덥벨, 스텝 등의 기구로 다양한 근력운동 방법을 통해 근육의 라인을 살려주는 저항 트레이닝 입니다.

  PILATES : 스트레칭, 근력 강화, 인체밸런스 유지를 기본 원리로 체계적 동작을 통해 신진대사와 순환계통 강화시켜 줍니다.

  A.B.T : 복부, 힙, 허벅지를 집중적으로 운동하여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만들어줍니다.

  BODY PUMP : 바벨을 이용한 전신근력 운동으로 적정중량을 선택하여 효과적인 근력 강화를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DANCE

  JUMBA DANCE : 라틴 음악을 바탕으로 다양한 댄스를 접목하여 역동적인 동작으로 구성된 유산소성 운동입니다.

  MEDIA DANCE : 기초 리듬, 웨이브 연습을 토대로 가요 또는 팝음악 안무로 최신 댄스를 통해 유산소 운동효과를 극대화 합니다.

  DANCE SPORTS : 스포츠 요소가 가미된 사교 댄스를 가리키며, 차차차, 자이브, 왈츠, 룸바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.

 

 

YOGA

  HEALING YOGA : 가장 일반적이고 대중적인 요가로서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치유 요가입니다.

  VINYASA YOGA : 다양한 요가 동작이 연결되어 물 흐르듯이 진행되며, 동작과 동작 사이에 호흡이 함께 연결되는 요가입니다.

 

 

MULTI

  MULTI BALL : 짐볼을 이용해 유산소 및 근력 운동이 동시에 되며 , 밸런스를 향상 시키고 코어에까지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.

  CARDIO SCULPTING : POWER SCULPTING 프로그램에 유산소 운동을 가미하여 심폐 와 근력 강화를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.